국내산 명품 한우를 원료로 한 고품격 소 곱창구이전문 브랜드 '안동한우곱창'의 두 번째 브랜드인 '을용이곱창'이 런칭됐다.

 

안동한우곱창의 생산과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을용이곱창은 청정지역 호주의 최고등급 부산물만을 선별, 기존 수입 곱창에서 느껴보지 못한 맛과 퀄리티를 자부한다.

 

남자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을용이곱창은 최적의 공장운영 시스템과 유통구조개선, 중간 마진의 최소화 등의 가격, 창업비용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고 마진을 극대화 하기 위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을 구축했다.

 

을용이곱창의 관계자는 "곱창 창업 종류 을용이곱창은 예비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경로를 없애고 물류비용 최소화로 가맹점의 이익을 최대한으로 보장하고 있다"며 "자체공장을 운영해 철저한 관리 및 검수로 위생적인 음식 제공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체인점 실전교육과 인테리어 실측 및 견적, 수익성 분석 관리 등 프랜차이즈창업 시 반드시 필요한 체크사항을 보다 꼼꼼히 관리해 창업 안정성까지 확보했다"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가맹점 오픈 사항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을용이곱창은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소모듬구이와 소곱창구이, 소대창구이 메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날치알주먹밥, 떡갈비, 무뼈불닭발, 소곱창전골 등 손쉬우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정해 곱창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