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 기업 유니케이컴퍼니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랑느'는 '데일리 스파 앰플'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본 제품은 랑느가 고객들에게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이다. 

22가지의 동서양의 원료 배합으로 만들어진 데일리 스파 앰플은 '홈에스테틱'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원료사와 전문 에스티션들과의 수 차례 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식품의약안전청(KFDA)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본 제품은 개별 패키징을 통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제품의 효능을 온전히 피부에 닿을 수 있게 제작했다.  

이건하 유니케이 컴퍼니 대표는 "'데일리 스파 앰플'은 소비자들이 에스테틱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티션의 관리를 받은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피부 탄력 강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 탄력 유지, 재생 등의 피부개선 솔루션을 목적으로 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데일리 스파 앰플의 권장 사용량은 성인 기준 건성 피부인 경우 1/2병, 모든 피부 1/3병이다. 주2~3회 혹은 각질 제거 후 마사지하듯 롤링하며 사용하면 된다. 스페셜 케어를 원한다면 자기 전 한 병을 다 사용하면 된다.  

7일 저녁 7시 '유니케이샵'에서 출시한 '데일리 스파 앰플'은 판매 오픈 4시간30분만에 2000개 1차 물량 완판 후 2차 물량 생산에 들어갔다.  

이건하 대표는 "앞으로 랑느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쌓고 오랫동안 동행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