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7·8월 넷플릭스 영화 추천…한국영화에서 로맨스 영화, 스릴러 영화까지
2019-07-22 13:25:50
김수연
▲(사진출처=ⓒ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컷)

[내외경제=김수연 기자] 넷플릭스는 다양한 연령층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 TV보다 넷플릭스를 더 선호하는 성향도 보이고 있다. 때문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등을 찾는 사람이 늘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너의 결혼식

'너의 결혼식'은 최근 넷플릭스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한국영화다.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을 원한다면 '너의 결혼식'을 추천한다.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인공으로 첫사랑의 인연을 그려냈다. 이뤄질듯 이뤄지지 않는 첫사랑의 아픔과 성장 등을 그려내는 영화다.

▲(사진출처=ⓒ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스틸컷)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넷플릭스 영화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연쇄 살인범 테드 번디의 이야기다. 하지만 연쇄살인범 본인의 이야기가 아닌 연쇄살인범의 연인의 시선으로 풀어내는 이야기다. 테드번디의 이야기보다 잔혹한 연쇄 살인범의 연인인 리즈의 혼란스러움이 잘 드러나는 영화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다큐멘터리 '살인을 말하다-테드 번디 테이프'와 함께 볼 수 있다.

▲(사진출처=ⓒ영화 어바웃타임 스틸컷)

어바웃 타임

넷플릭스 영화 중 로맨스 영화 추천을 바란다면 '어바웃 타임'을 추천한다. 어바웃 타임은 주인공이 유전적으로 받은 시간여행의 능력을 알게 되면서 그 능력을 활용해 사랑을 얻는 내용이다. 연인간의 사랑 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사랑 역시 알 수 있는 따뜻한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