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려이주공사 (김경옥 대표)가 지난 20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제이더블유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된 EB-5 엑스포의 EB5 INVESTORS MAGAZINE 시상식에서 'TOP50 GLOBAL MIGRATION CEO'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EB5 인베스터 매거진 (EB5 INVESTORS MAGAZINE)은 EB-5와 관련된 모든 자료에 대해 설득력 있고 포괄적 인 기사와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내 공신력 있는 매체로 매년 전세계 에이전트 중에서 EB5 프로젝트를 가장 많이 판매한 상위 50개의 업체를 선정하는 시상식을 개최한다. 

미국투자이민 (EB-5)은 50만 불 이상을 미국 경제에 투자하여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미국이민비자 프로그램이다. 특히, 간접 투자인 리저널 센터의 EB-5 프로그램은 50만 불이라는 합리적인 투자 금액과 10명의 직·간접 고용 창출 인정, 빠른 미국 영주권과 안전한 원금 회수를 보장 등의 장점으로 전세계 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미국투자이민의 인기 요인은 미국 영주권의 혜택에 있다. 미국 영주권자의 혜택으로는 ▲언제든 자유롭게 미국 왕래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미국 약·의대 입학 유리 ▲학비 감면 ▲취업, 사업, 학업의 자율성 등이 있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면 자녀 1명당 약 12억에 해당하는 학비 감면과 장학 혜택을 받을 수있고 유학생에 비해 미국 대학 입학에 유리하다. 또한, 다른 국적의 유학생은 대학 졸업 후 원하는 직장을 구하고도 취업 비자를 승인 받지 못해 본인 의사와는 관계없이 입사가 취소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반면 미국 영주권자는 이러한 제약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다. 

이 날 'TOP50 GLOBAL MIGRATION CEO'로 선정된 고려이주공사 김경옥 대표는 "2019 미국투자이민 (EB-5) '세계 TOP 50 이주업체'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최고의 이민파트너로서 고객의 성공적인 미국 이민을 이끌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국투자이민 전문 고려이주공사는 15,000 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29년 전통의 이민 전문 기업으로 서울 본사는 물론 해외 직영법인 운영으로 고객에게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고려이주공사는 오는 25일(목)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5층 메이플 룸에서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투자이민 (EB-5)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부터 영주권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 등 미국투자이민(EB-5)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고려이주공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