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SNS로 팬들과 소통 中" 캠핑클럽 '이진' 남편과의 첫 만남 및 나이는?…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해
등록일 : 2019-07-18 09:26 | 최종 승인 : 2019-07-18 09:26
김유례
▲(캠핑클럽 출연 이진 남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이진 인스타그램 )

[내외경제=김유례] 최근 핑클이 '캠핑클럽'으로 뭉치면서 '이진 결혼' '이진 남편' '성유리 결혼' '성유리 남편'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진은 캠핑카에 올라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파란색 하트를 덧붙인 이진의 글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반가워요" "오랜만에 근황 보니 참 좋았습니다" "이진 남편 너무 멋질 것 같아요 내내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1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핑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진은 캠핑에 합류하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귀국했고 완전체로 여행을 출발, 노래를 감상하거나 추억에 잠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효리와 이진은 과거 불화설이 있었던 바,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 후 이효리는 "진이가 있으니까 너무 좋다"고 말하기도. 이날 이진은 행동 대장이지만 여러 번 말을 되 묻는 모습으로 '사오진(사오정+이진)'이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핑클에서 이효리 다음 두 번째로 결혼식을 올린 이진은 지난 2016년 여섯 살 연상인 금융업 종사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다. 이진 남편은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다. 두 사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시작,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미국 뉴욕에 살림을 차리고 한국을 오가며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진의 결혼식은 현지 목사의 주례 하에 일가친척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진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40세다. 지난 1998년 '핑클'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02년 시트콤 '논스톱'을 계기로 배우의 길로 들어서 드라마 '왕과 나', '혼', '영광의 재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진 남편' '이진 결혼'과 관련, 나머지 멤버들의 결혼과 남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효리는 2013년 9월 제주도 애월읍에서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5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은 프로골퍼 안성현이다. 4년 열애 끝에 결혼 한 두 사람은 '캠핑클럽' 방송에서도 달달한 전화 통화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핑클 멤버 옥주현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