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양재진' "구본승과 같은 학교 출신? 동생 양재웅부터 나이 및 학력까지
등록일 : 2019-07-16 23:22 | 최종 승인 : 2019-07-16 23:22
김유례
▲(불타는 청춘 양재진 출연=ⓒSBS)

[내외경제=김유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양재진 정신과 의사가 출연해 화제다. 16일 밤 방영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최초의 의사 새친구로 양재진이 출연했다. 구본승과 처음 만난 양재진은 과거 구본승이 출연했던 의학 드라마 촬영지가 자신이 다녔던 대학교였음을 밝혔다. 이에 구본승은 양재진에게 "같은 학교 출신이다"라며 반가워했다. 두 사람은 간단한 대화를 마친 후 새친구 김윤정과 만났다.

양재진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다. 아주대학교 의학 학사, 석사를 졸업했으며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이다. Story On 시사교양 '아름다운 변신 Let 美人'을 시작으로 MBN 연예오락 '속풀이쇼 동치미' MBN 연예오락 '인생고민 해결SHOW 신세계', O tvN 연예오락 '어쩌다 어른', SBS 연예오락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동생 양재웅 또한 정신과 의사로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양재진의 출연에 누리꾼들은 "어디서 많이 뵌 분" "정말 훤칠하시네요" "솔로이신 지 몰랐음" 좋은 새친구 양재진님 반갑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재진이 출연해 화제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돌아온 서울 엄마 '강수지'와 겉도는 첫째 아들 '김광규'의 특급 캐미가 돋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