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파격 변신 후 "좋다 좋아" …다이어트 근황 및 나이, 직업 등 화제
등록일 : 2019-07-15 08:38 | 최종 승인 : 2019-07-15 08:38
김유례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근황 화제=ⓒ홍선영 인스타그램 )

[내외경제=김유례]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활약 중인 '홍선영'의 근황이 화제다. 이어 '홍선영 다이어트' '홍선영 나이' '홍선영 직업' 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홍선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홍선영의 컬이 잔뜩 들어간 헤어스타일, 또렷한 이목구비 등이 눈에 띤다. 이어 홍선영은 "오늘 파마했어요"라며 "7개월만이다 6시간 걸림 빠마머리는 마지막이에요 파마 이름은 트위스트펌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무나 소화 못하는데" "언냐 나도 그 머리 하고파요" "고생했어" "쟈스민이 더 좋은데" "이 머리 예뻐요" "점점 턱선이 살아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4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요리대결을 펼치를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홍선영은 쉬고 있는 홍진영을 불러 빨래를 색깔 별로 구분해둘 것을 충고하며 두 사람은 현실 자매의 캐미를 자랑했다. 이어 빨래, 청소에서 요리로 주제가 바뀌어 이내 홍진영, 홍선영 두 사람은 즉석 요리대결을 펼치게 됐다. 불고기와 돼지고기채소볶음으로 대결을 하게된 홍진영, 홍선영은 지인 중 셰프를 불러 평가전을 치르기도. 홍선영이 셰프의 모습에 반한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다. 두 자매는 5살 나이차이가 나 홍선영 나이는 올해 40세다.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했던 홍진영은 2009년에 트로트 솔로 가수로 재데뷔했으며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 씨는 성악과 출신인 것 외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SBS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