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아름다웠던 첫 만남은? "나이차이, 1살 연하로 알려져"
등록일 : 2019-07-13 17:06 | 최종 승인 : 2019-07-13 17:06
김유례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 부부=ⓒ조현재, 박민정 인스타그램 )

[내외경제=김유례] 배우 '조현재' 아내 박민정과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동시에 조현재 근황도 주목을 받고 있다.

조현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현재는 머리를 말끔하게 정리한 채 차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이어 "더워지네요 더위 조심"이라고 적어 팬들의 안부를 걱정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매일 무더운 날씨네요 컨디션 무너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갱신 감사합니다 우울할 때 항상 위로를 받습니다" "너무 멋진" "현재님도 몸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2'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에 전격 합류한다"며 "오는 22일부터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고 전했다. 조현재는 지난해 7월 SBS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에 대해 "직업은 프로골퍼 출신"이라며 "진국이고 의리있다"고 말한 바 있다. 조현재는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박민정 씨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3월 24일 화촉을 올렸다. 이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조현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고 2000년 포카리스웨트 CF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도 떠오르는 스타로 발돋움했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 나이는 조현재보다 1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