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돌 “블루민트” 멤버 확정!, 7월 디지털 싱글 <하늘바다> 뮤직비디오 공개

키즈돌 "블루민트" 멤버 확정!, 7월 디지털 싱글 <하늘바다> 뮤직비디오 공개  
 

키즈돌 '블루민트' 멤버가 확정되었다. 4월 전국적으로 진행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재능과 기질을 갖춘 5명의 여자 친구 키즈돌이 결성되었다. 키즈아이돌 블루민트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훌륭 한 인성을 갖추신 부모님들, 그리고 간절하게 키즈돌의 꿈을 키우는 아이들이 '블루민트' 그룹 의 첫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키즈돌 블루민트(BLUEMINT)는 9세~13세의 여자 아이들 다연(13), 가흔(11), 하린(10) , 태경/태연(9) 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키즈 여성 5인조 그룹이다. 

'나에게 블루민트란 무엇일까?' 하는 질문에 블루민트의 멤버 가 흔은 "저의 꿈을 이루게 되었어요." 라고 대답했고, 멤버 태경은 "블루민트는 제 인생에 전부 예요" 라고 대답하며 그룹 블루민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쏟아 내어 질문을 던진 어른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물해주었다.  

블루민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하늘바다>는 7월중으로 공개 될 예정이며, 전 세계적으로 KPOP과 키즈 컨텐츠를 알리는 월드 스타 대열에 합류할 것을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