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애의 맛 시즌 2 이채은' 사랑스러운 일상 "오창석이 반할만 하네" 나이차이 및 직업 눈길
2019-07-12 10:33:54
김유례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이 및 인스타 화제=ⓒ이채은 인스타그램)

[내외경제=김유례 기자]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 중인 오창석 여자친구 ‘이채은’이 화제다.
연애의 맛 이채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근황 소식을 전했다.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채은의 편안한 옷차림이 돋보인다. ‘이러 조바앙’이라는 애교있는 말투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채은은 이른 시간부터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도 올렸다. 사진에는 ‘6:54AM’을 덧붙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 2에서는 오창석-이채은은 만난 지 한 달이 된 것을 기념해 처음 만났던 카페를 다시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공식 촬영 외에도 집 앞, 차 안 등에서 꾸준하게 만남을 가져왔으며 특히 오창석이 이채은의 집까지 무려 왕복 100km 가까운 거리를 오갔다는 내용이 전해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날 연애의 맛 시즌 2 방송에서는 자동차 극장에 도착한 오창석 이채은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오창석 이채은이 공원을 거닐던 중 오창석의 고백이 이어졌다. “이제 밖에서 편하게 보고 싶다 현실에서 내 여자친구가 됐으면 좋겠다”는 고백에 이채은이 쑥스러운 듯 웃었다. 이어 이채은 역시 “저도 되고 싶어요”라고 수줍게 답했다.

오창석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과 이채은은 나이 차이 13살을 뛰어 넘고 공식 2호 커플이 됐다. 이채은 직업은 유치원 교사였으나 모델로 전향한 독특한 이력이 있으며 나이는 25세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 2‘는 오창석 이채은 외 ’고주원 김보미‘ ’이형철 신주리‘ ’숙행 이종현‘ 등이 출연 중이며 지난 11일은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시청률 5.1%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