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오창석♥'이채은' 13살 나이차이 "시계를 안찼네요?" 댓글 달린 근황 사진 보니...
2019-07-11 11:47:47
김유례
▲(연애의 맛 2 오창석 이채은 나이 등 화제=ⓒ이채은 인스타그램)

[내외경제=김유례] 연애의 맛 2 오창석, 이채은 커플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채은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채은은 커피잔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네이비 컬러의 패션도 이목을 끈다. 이어 이채은은 "오늘과 다른 월요일 구름 합성 한 것 같네엥"이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이뻐요" "보면 볼수록 더욱 예쁩니다" "오창석 씨가 선물해준 시계를 안찼네요? 매일 찬다더니" "비결이 모예요?" "전 살과의 전쟁인데" "오늘도 연애의 맛 2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1일 오늘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뒷이야기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아아' 커플로 불리며 사랑을 받았다. 오늘 방송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만난 지 한 달째 된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처음 만났던 카페를 찾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창석, 이채은은 이날도 '아주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이밖의 두 사람의 자동차 극장 데이트 장면, 영화를 본 후 공원에서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도 담길 예정이다.

이채은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1982년생인 오창석과는 13살 차이. 이채은은 오창석과 처음 만난 날 “과거 유치원 교사로 일했지만, 현재는 모델로 전향해 활동 중”이라며 직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