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최유화, 김혜수X신세경 이을 수 있을까...170cm가 넘는 키와 시원한 마스크 주목 '최유화 나이는?'
2019-07-10 13:48:18
임채령
▲최유화가 화제다(출처=최유화 인스타그램)

[내외경제=임채령] 최유화가 '타짜3' 주연에 캐스팅 됨에 따라 최유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에 따르면 최유화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여주인공 마돈나 역에 최종 캐스팅되며 최근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최유화는 마돈나 역을 맡았다.

최유화는 '타짜'의 김혜수, '타짜2'의 신세경에 이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유화는 영화 '비밀은 없다' '밀정' 등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이번 ‘타짜: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주연으로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최유화는 모델 출신으로 키 172cm의 우월 몸매 소유자로 2010년 KBS2 '드라마 스페셜-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해 '슈츠', '미스트리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여기자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다섯인 최유화는 모델 출신 배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