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안혜상♥남규택 나이차이가 꽤 난다던데 '안혜상이 20대인데 왜 각방을?'...'안혜상'나이 및 직업은?
2019-07-09 18:21:32
임채령
▲안혜상이 화제다(사진=안혜상 인스타그램)

[내외경제=임채령] 안혜상이 화제인 가운데 안혜상과 남편 남규택의 나이차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는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과 남규택 부부가 시댁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혜상과 남규택은 아이가 없는 것에 대해 시어머니가 키워주면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이에 시어머니는 “지금은 나한테 키워달라고 하지만 시어머니는 시어머니"라며 못을 박았다.

그러면서 시어머니는 “친정어머니께서 한가해지시면 키워달라고 할 수 있겠다”라고 해 안혜상을 당황케 했고, 이에 남규택은 스튜디오에서 "내가 육아를 책임지던지"라고 말했다.

안혜상과 남규택은 아직 아이가 없지만 벌써 결혼 5년차를 맞았는데, 두 사람은 김경호를 통해 서로 알게된 후 연인으로 발전, 2014년에 결혼했다.

하지만 아내 안혜상이 아직 20대임에도 불구,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남택규와 결혼 후 각방을 쓰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안혜상은 “결혼 후 남편이 코를 너무 많이 골아서”라고 그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안혜상은 1991년생으로 29세이며, 남규택은 1982년생으로 안혜상보다 9살 연상이며 안혜상은 ‘댄싱9 시즌2’에 출연한 적이 있고 남규택은 김형호 매니저 출신이며 현재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