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5일만 도전하자! 디톡스 다이어트의 최강자 ‘오일만주스’, 부작용 없이 즐기는 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부터 효능까지
2019-07-09 10:02:11
허서윤
▲오일만주스는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하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내외경제=허서윤 기자] 이름도 특이한 오일만주스는 5일 동안 먹으면서 지용성 독소를 배출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디톡스 다이어트의 최강자로 알려진다. 지방에 달라붙는 독소인 지용성 독소는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변화하는 것은 물론 지방이 체내 축적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지방은 쉽게 빼기 어렵고, 묵은지방은 더욱 빼기 힘들다고 알려졌다. 이런 이들을 위해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인 오일만주스를 추천한다.

오일만주스 효능

오일만주스 효능은 지용성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독소는 체외로 배출되는 것이 무척 어렵다. 이러한 것을 돕는 것이 바로 오일만주스다. 지용성 독소는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화시켜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의 최대 적으로 알려졌다. 오일만주스는 이러한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피부미용, 변비개선, 체중감량, 디톡스 등의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일만주스 만느는방법

오일만주스는 집에서 싱싱한 파슬리와 레몬을 이용해 쉽게 만들 수 있다. 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은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를 넣어 믹서기에 갈아주면 완성이다. 파슬리의 쌉쌀한 맛을 레몬의 향긋함으로 지워 건강음료처럼 먹을 수 있다.

▲오일만주스 만드는방법은 레몬과 파슬리, 물만 있으면 된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오일만주스 다이어트방법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방법은 어렵지 않다. 매일 오전 공복에 오일만주스를 마신 뒤 평소와 같은 식사를 하면 된다. 사실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아침,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되 저녁은 샐러드 등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 이러한 오일만주스를 5일 동안 마신 뒤 10일 휴식 후 다시 5일 동안 오일만주스를 마시면 된다. 적정 기간은 한 달 정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오일만주스 부작용

오일만주스는 개인에 따라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 위장이 약한 이들은 레몬의 산에 속쓰림과 복통을 느낄 수 있어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파슬리는 과다 섭취 시 빈혈을 일으킬 수 있어 빈혈이 있는 이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여성은 피해야 한다. 또한 신장질환, 만성질환, 알레르기 등이 있는 이들은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