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내 여행지 추천] 데이트 장소,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많은 인천!...인천 가볼 만한 곳은?
2019-07-04 14:16:22
김지원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내외경제=김지원] 이번 주말 가볼 만한 곳으로 인천을 추천한다. 인천에는 관광지뿐 아니라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 많다. 특히 실내 시설이 많아서 비 오는 날에도 아이랑 함께 가기 좋다. 데이트 장소로 좋은 인천 관광지와 더불어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데이트 코스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천 데이트 장소 추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공원이다. 센트럴파크는 피크닉을 즐기기 좋을 뿐 아니라 산책하기도 좋은 장소다. 아울러, 수상 레저도 즐길 수 있다. 카약, 보트, 카누 등이 있다. 송도에는 쇼핑센터와 맛집이 많다. 센트럴파크에서 피크닉을 즐긴 후에 쇼핑센터에서 쇼핑과 식사를 동시에 해결하는 코스를 추천한다.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다. 마을 전체가 동화 나라처럼 꾸며져 있다. 전래동화, 세계 명작동화를 주제로 한 벽화들과 조형물들이 많다. 동화마을 바로 옆에는 인천 차이나타운이 있다. 차이나타운에는 먹거리, 볼거리가 많다. 차이나타운 하면 자장면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차이나타운에는 자장면 맛집이 많다.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색있는 자장면을 파는 식당도 있다. 차이나타운은 월미도와도 가깝다. 월미도는 바이킹, 디스코 등 놀이기구로 유명한 곳이다. 동화마을, 차이나타운, 월미도를 함께 방문하는 코스를 추천한다.

▲실내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는 아이들만을 위한 테마파크다. 아이들이 즐길만한 놀이기구, 게임 등이 많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돼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는 실내다. 이에 비 오는 날 아이랑 가기 좋은 장소다. 인천 어린이 과학관은 과학을 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비밀 마을, 인체 마을, 무지개 마을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 과학관은 방문 전에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늘솔길 공원 양떼목장은 양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다. 실감콘텐츠체험관 탐은 인천의 역사와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VR 체험이 많다. 아울러, AR 포토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