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소녀시대 '파티(PARTY)', 음원차트 1위
아시아 7개 지역 음원차트 역시 1위…9년차 걸그룹 저력
등록일 : 2015-07-08 02:10 | 최종 승인 : 2015-07-08 02:10
이한수 기자
▲소녀시대가 신곡 '파티(PARTY)'를 발표하자마자 9년차 걸그룹의 저력을 보이며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사진 제공=소녀시대 공식사이트)

[서울=내외경제TV] 이한수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파티(PARTY)'를 발표하며 곧바로 음원 순위 1위에 올랐다.

[내외경제=이한수 기자]
소녀시대는 7일 밤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파티(PARTY)'의 음원을 공개했다. '파티(PARTY)'는 곧바로 엠넷뮤직,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8개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신곡 'PARTY'는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댄스곡으로 소녀시대로서는 첫 여름 곡이다. 음악을 받쳐주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으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도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각자 개성에 맞춘 비키니 패션은 성숙해진 소녀시대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4집 'Mr. Mr.'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앨범 작업에 보다 심혈을 기울인 소녀시대는 이번 선행 싱글에 이어 'Lion Heart', '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로운 싱글 'PARTY'의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10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어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onepoint@nb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