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경상북도와 경상남도로 지역이 나뉘어 있으며 경상남도는 창원시, 진주시, 김해시 등 행정구역으로 육장장이가 위치한 김해에는 내동, 외동, 내외동, 북부동, 화현동, 서상동 등 많은 행정구역으로 나뉘어 관광지로 가볼만한 박물관역 부근 국립김해박물관 또는 수로왕릉역 부근 김해수로왕릉 등이 있으며 김해 롯데워터파크 역시 여름에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졌다.

육장장이는 여행 중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중 하나로 알려져 점심, 저녁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으로 알려졌다. 또한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이 부근 회사들의 회식장소와 가족, 지인들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이곳은 직접 몇 일간의 기간 동안 고기들의 수중침지숙성을 함으로써 고기의 육즙은 살려주고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내 주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해 육장장이에서는 삼겹살, 소고기, 껍데기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김해 내외동 맛집 육장장이의 메뉴로는 A코스, A코스프리미엄으로 생포삼겹, 닭갈비 등 무한리필과 육회물회, 묵사발 등을 제공하며 B코스, B코스프리미엄은 A코스와 프라임급 흑우 로스모듬 및 소생포갈비 외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김해 밥집 이용은 물론 김해 술집 다방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얼큰된장국밥, 누룽지, 산더미불고기, 육회 또는 육회물회 등의 사이드메뉴로 고기와 함께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넓은 홀과 공간을 제공해 단체 회식장소와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경상도 맛집 육장장이는 맛과 가성비가 좋은 고기를 무한리필으로 이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내외동에 위치한 이 곳은 김해시청 부원역에서 봉황역을 지나 수로왕릉역과 박물관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