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친환경 인테리어 기업으로 잘 알려진 ㈜부림건축디자인은 '건강한 집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한 친환경 전문 인테리어 업체로 유명하다.

대표이사 박주연대표는 2017년 친환경 인테리어로 환경보전 및 홍보활동에 공로한 점을 인정받아 환경부장관상을 수여 받은바 있다.  친환경 자재의 사용과 동시에 고객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것은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다년간 모델하우스 시공 및 건설사 아파트 유니트 리터칭설계를 통한 감각적이고 전문적인 디자인의 스페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부산에 거점을 둔 인테리어 전문 회사로 현재 15년의 전통있는 업력을 지닌 부림건축디자인은 다분야의 전문 인테리어 회사로서, 병원, 관공서, 기업, 오피스, 학교 등의 시공 레퍼런스를 지니고 있으며, 주택, 아파트 등의 주거 공간의 리모델링 또한 모두 가능하다..

부림건축디자인 박주연 대표는 "소중한 집,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친환경 인테리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우리가 여러 사회적 이슈들을 경험해봤듯(가습기살균제,라돈사태 등) 후회할 땐 늦은 겁니다. 행복은 건강한 삶에서 시작됩니다"고 전했다.

부산의 인테리어 기업인 부림건축디자인의 환경과 고객 만족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향후 방향에 기대가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부림건축디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