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마음의 소리' 조석 득녀
"원래 다 이렇게 못생겼나" 팬 응원에 웃음 보답
등록일 : 2015-07-03 00:27 | 최종 승인 : 2015-07-03 00:27
이한수 기자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이 딸을 얻어 아빠가 됐다. (사진 출처=조석 페이스북)
[서울=내외경제TV] 이한수 기자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의 작가 조석이 아빠가 됐다.

[내외경제=이한수 기자]
조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쨘 응원해 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건강'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득녀 소식을 알렸다.


딸 출산 소식에 팬들이 끊임없는 축하 메시지를 보내자 조석은 '원래 다 이렇게 못생겼나, 걱정이네' '애기가 째려보는데 겁에 질리네요' 등 재미있는 답변을 달아 감사의 마음을 대신했다.


득녀에 대한 기사가 실린 것에 대해서는 '다들 정말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뭘 기사까지'라고 글을 달아 쑥스러움을 표현했다.


조석은 병원에 있는 부인과 딸을 돌봐야 하는 와중에도 늦지 않게 웹툰을 연재 중이다. 그는 평소 단 한 번도 연재가 늦어 본 적 없는 부지런한 작가로 소문나있다.

3일 새벽 페이스북에 '병원이 참 편하네요. 잠이 잘 오는 곳'이라는 글이 올라오자 조석을 걱정하는 팬들의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웹툰 '마음의 소리'는 김영기 PD가 맡아 TV 시트콤으로 제작되며 올가을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onepoint@nb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