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가볼 만한 곳, 서울 근교 드라이브,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Getty Images Bank)

평일의 근심을 벗어버리기 위해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서울 근교 드라이브' 등을 찾는 이들이 많다. 국내 당일치기 여행 또는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적당한 서울 근교 여행으로는 춘천을 꼽을 수 있다. 춘천 여행 시 춘천 가볼 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춘천의 핫스팟을 정리했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 국내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여행=ⓒGetty Images Bank)

춘천 가볼 만한 곳 1.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시 근화동에 위치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2016년 개장했다. 투명 강화유리 구간이 156m에 이르러 국내에서는 가장 긴 스카이워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스카이워크는 수면위로부터 32m 높이의 주탑을 이용해 상판과 케이블로 연결된 사장교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걷는 내내 발 아래로 소양강이 찰랑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닥에 설치된 유리바닥 보호를 위해 반드시 신발 커버를 또 신어야 하고 다리 끝 원형 광장은 춘천 가볼 만한 곳의 포토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춘천여행=ⓒGetty Images Bank)

춘천 가볼 만한 곳 2. 남이섬

남이섬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광객들이 몰려오는 경기도 가볼 만한 곳이다. 다양한 익사이팅 체험은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기에 좋은 드넓은 자연 생태가 보는 이의 가슴을 시원케 한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적당한 이곳은 사계절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장애인인권포럼에서 선정한 장애인이 이용하기 편한 관광지인 'easy place'에 선정되기도 했다. 별장마을 잣나무길, 중앙 잣나무길, 호반 잣나무길 등 많은 잣나무 산책로를 비롯해 메타세쿼이아 길, 은행나무 길도 인기 명소다. 이밖에 남이섬 맛집, 남이섬 카페도 즐비해 있다.

▲(춘천 맛집, 춘천 카페, 춘천 분위기 좋은 곳, 소양강 스카이워크, 남이섬=ⓒGetty Images Bank)

춘천 가볼 만한 곳 3. 육림랜드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춘천은 주말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기도 하다. 춘천 사농동에 위치한 육림공원 테마파크는 지난 1975년 문을 열었다. 이곳은 자연학습동물원과 놀이시설을 비롯해 야외수영장, 관광양어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어 춘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국내 당일치기 여행 코스로 넣어도 부담이 없다. 놀이기구는 물론 반달곰, 호랑이, 원숭이 등 다양한 동물들도 있어 국내 여행지 추천으로 알맞다.

▲(육림랜드, 해피 목장, 경기도 가볼 만한 곳=ⓒGetty Images Bank)

춘천 가볼 만한 곳 4. 해피목장

춘천 사북면에 위치한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해피초원목장'은 이미 SNS에서 핫한 '춘천 가볼 만한 곳'이다. 7만평 초지에 소, 토끼, 양 등을 방목해서 사육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인공호인 의암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근처에 춘천 맛집, 춘천 카페가 있어 목장, 호수를 배경으로 국내 당일치기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