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홍선영 직업(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연일 이슈다. 지난 16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방송에서 간헐적 16:8 단식방법으로 12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개성 넘치는 외모와 '먹방의 신' 타이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이에 홍진영 언니 직업과 홍진영 언니 나이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뜨겁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과 홍선영 나이를 알아봤다. 또 홍선영의 12kg 감량비법인 간헐적 16:8 다이어트 방법과 간헐적 단식 부작용을 살펴봤다. 이어 당뇨 초기증상을 완화하는 당뇨에 좋은 음식 새싹보리 분말 효능도 함께 소개한다.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홍선영 나이(사진출처=ⓒ홍진영 인스타그램)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나이

TV채널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활약 중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따로 알려진 바가 없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과거 성악을 전공했으며,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1980년생, 올해로 39살이다.

▲간헐적 단식방법, 간헐적 다이어트 부작용,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사진=ⒸGettyImagesBank)

간헐적 다이어트 방법

미우새 홍선영이 간헐적 다이어트로 12kg 감량에 성공하면서 최근 간헐적 단식방법이 뱃살 빼는 법, 내장지방 빼는 법을 비롯해 체지방 줄이는 법, 복부비만 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간헐적 단식이란, 일정 시간을 두고 공복과 식사를 반복하는 절식 다이어트 방법이다. 간헐적 단식 효과는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유지해 체내 독소 빼는 법으로 해독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간헐적 단식 식단은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 동안 체내 저장된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써 효과 좋은 단기간다이어트로 인기가 많다.

가장 널리 알려진 24시간 간헐적 단식방법인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은 24시간 공복 다이어트 방법인데, 16시간 단식하고 8시간 식사하면 된다. 간헐적 단식 시간은 자유롭게 설정하는데, 대개 아침에 단식하고 점심과 저녁을 먹는다. 또 5일 다이어트인 간헐적 단식 5:2 방법은 일주일 중 2일은 공복, 5일은 평소 식단대로 음식을 먹는 방법이다.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 동안 간헐적 단식방법 물을 마실 수는 있지만, 간헐적 단식 커피는 안 된다.

단,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이 너무 길면 간헐적 단식 변비, 속 쓰림, 어지러움 등 간헐적 다이어트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이에 간헐적 단식 부작용 없이 간헐적 단식방법은 간헐적 단식 12시간 공복을 시작으로,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점차 늘리면 된다.

▲당뇨에 좋은 음식 새싹보리 효능, 새싹보리 부작용(사진=ⒸGettyImagesBank)

당뇨에 좋은 음식 '새싹보리 분말' 효능·부작용
당뇨 초기증상은 발견이 어려워 당뇨 합병증이 발생한 이후 아는 경우가 많다. 초기 당뇨병 증상은 다뇨와 다식, 배변 증가로 체중이 지속 감소한다. 또 탈수 증세로 심한 갈증이 느껴지고, 식사량이 증가한다. 또 당뇨 초기증상은 피부가 까칠해지고, 피부 오돌토돌 트러블, 피부 붉은 반점, 피부 가려움 등 피부질환이 잦아진다.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는 동의보감에서 '오곡 중 으뜸'으로 소개되는 새싹보리를 추천한다. 최근 '새싹보리 다이어트'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단기간다이어트를 비롯해 해독다이어트,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 빼는 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싹보리는 새싹보리 씨앗이 싹을 틔워 10~20cm 정도 자란 보리 어린잎이다. 보리새싹 분말 효능은 풍부한 폴리코사놀 효능이 당뇨 초기증상에 효과가 뛰어나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꼽힌다. 또 새싹보리의 효능은 고혈압 증상을 완화하고 혈압 낮추는 방법에 효과적이어서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되며, 면역력 높이는 음식이어서 숙취 해소법이나 간에 좋은 음식으로도 손꼽힌다. 단, 새싹보리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 등 새싹보리 분말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또 임산부와 수유부도 보리새싹 분말 부작용에 주의해야 한다.

새싹보리 키우는 방법은 새싹보리 씨앗 파는 곳의 새싹보리 씨앗을 물에 불린 뒤 채반에 옮겨 심는다. 새싹보리 씨앗이 마르면 물을 주고 발아 때까지 기다린다. 보리새싹 키우기는 1일 1번 뿌리가 닿는 채반의 물을 갈아주고, 분무기로 새싹보리에 물을 준다. 새싹보리 분말 먹는 방법은 새싹보리 해독주스 만들기를 추천한다. 새싹보리 해독주스 만드는 법은 우유, 새싹보리 분말, 바나나를 믹서에 넣어 갈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