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하고 까매진 팔꿈치, 무릎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그에 따라 짧아지는 옷차림은 스트레스이다. 소브나인에서 바디 색소침착 고민해결을 위한 제품인 비타민워터풀크림을 판매 중이다.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사타구니 등 바디에 생기는 색소침착은 잦은 접촉으로 인한 자극, 자세에서 오는 마찰, 외부압력, 제모로 인한 자극 등 생활습관이 원인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해결이 쉽지 않다. 하지만 미백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충분히 개선될 수 있다.

문제성 피부개선 전문 브랜드 '피부를 되돌리는 시간, 소브나인'에서는 바디 미백, 색소침착 관리에 '비타민 워터풀 크림'이 해답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소브나인 비타민 워터풀 크림은 원래 얼굴 미백크림으로 개발되었으나 써 본 고객들의 추천으로 바디 피부를 밝혀주는 미백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다.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미백을 도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영양이 풍부한 식물 및 과일추출물 배합으로 어둡고 거친 피부를 환하고 보들보들하게 바꿔주는 작용을 한다.

바디 피부는 얼굴보다 더 건조하기 때문에 딱딱하고 까매진 색소침착에는 더 깊은 보습작용이 필요하다. 비타민 워터풀 크림은 팡팡 수분감이 터지는 롱라스팅 워터드롭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시원하게 쿨링해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오래가는 깊은 수분을 충전해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끈적임이 전혀 없이 피부에 쏙 흡수되며 귤피향으로 더욱 산뜻하다.

소브나인은 중앙일보 후원, JY네트워크 주최 2019 히트브랜드 화장품/제조 분야에서 대상 1위를 수상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소브나인 비타민워터풀크림은 소브나인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