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이 'NPL투자 개념잡기 무료특강', '주택관리사 1차 파이널 합격 특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집수리와 셀프 인테리어 강의'를 실시한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 과정을 비롯해 부동산실무 과정,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을 운영하는 15년 전통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공부가 처음인 초보자부터 업계 종사자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많은 이의 호응을 얻고 있다.

'NPL투자 개념잡기 무료특강'은 NPL 투자에 도전하기 전 꼭 알아둬야 할 내용을 공유하기 위한 강의다. 6월 3일(월) 19시부터 21시까지 단 하루 실시되며 수강생 전원에게 강의 자료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NPL투자 개념잡기 무료특강'은 랜드프로 부동산 중개실무과정 전임 교수이자 부동산 칼럼니스트, 한국공인중개사 방송국 방송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찬 대표가 수업을 맡았다. 부동산 전문가로부터 실전 투자가 가능할 정도의 NPL 노하우, NPL투자 주의사항, 절세 방법 등에 대해 전수받을 기회다. 새로운 투자기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 NPL투자에 도전하고 싶어도 지식이 없어 주저했던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주택관리사 1차 파이널 합격 특강'은 오는 7월 13일(토) 실시되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패키지다. 1차 시험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의 동형모의고사, 이론마무리특강, 족집게100선특강을 하나로 묶었다. 마지막 절대평가인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강의라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수강기간은 6월 2일(일)부터 7월 7일(일)까지이며 원하는 과목만, 필요한 수업만 따로 골라 접수할 수도 있다. 등록 시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교수진의 현장 직강, 특강 자료뿐 아니라 독학에 도움을 주는 인강(랜드프로 평택학원+노원학원)까지 제공받게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