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 = 메디칼, 뷰티, 헬스케어 코인의 대명사 BRX코인을 개발한 ㈜비렉스체인(황병수 대표)은 국제 암호화폐거래소인 "뉴드림이엑스"에 5월 30일~31일 BRX코인을 상장하기로 5월 27일 당 거래소와 계약을 체결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는 지난 4월의 코인제우스 국제거래소 상장과 국내 보라빛거래소상장에 연이은 것으로서 국내외 유명거래소 여러 곳 상장이라는 투자자와 회원과의 약속을 이행함과 동시에 BRX코인의 실사용화 및 글로벌화라는 기업 목표의 달성을 위한 발 빠른 조치로 관련 업계에서는 ㈜비렉스체인의 광폭 행보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

"세계 최고의 보안"과 "가장 저렴한 거래수수료"를 내걸고 다수의 글로벌 코인과 유망 유틸리티 코인을 상장시켜 온 뉴드림이엑스 국제거래소는 메디칼, 뷰티, 헬스케어 코인의 대명사 BRX코인의 상장을 유치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상장 지원 정책을 통하여 BRX코인의 글로벌화에 최대한의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저변 확대에 매진하고 있는 뉴드림이엑스 국제거래소는 블록체인 기반의 실사용 암호화폐인 비렉스코인(BRX)을 상장하면서 연간 2천 5백조원의 거대시장인 의료-뷰티-헬스케어 산업에서 실질적 사용이 기대되는 BRX코인이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생태계의 패러다임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평가하였다.

㈜비렉스체인은 6월중에는 글로벌 국제거래소와 국내 유명 거래소에  비렉스코인(BRX)을 추가로 상장시켜  거래소를 통한 코인의 안정적 거래와 브랜드 가치의 상승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의 병원과 뷰티 및 헬스케어 관련 업체에서 실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해 나가고 있다.

또한, ㈜비렉스체인 이사회는 국내 및 국제 결제망을 갖춘 결제대행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회원들의 암호화폐 보유분에 대하여 실물카드 형식의 결제를 지원하기로 하는 안건에 대하여 논의하고 각 가맹점과 연동하여 실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작업을 개발팀에 의뢰하였다.

최근 블록체인 생태계의 저변이 확대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 ㈜비렉스체인과 같은 실사용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업의 글로벌화는 전통산업과 IT금융산업의 융합을 통한 기존산업의 4차 산업으로의 연착륙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