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놀라운 토요일 '하키 딸기샴푸' 맛있는 스트로베리 샴푸 가사에 출연진 전원 멘붕 "이 솩롬은 부끄럼 한 입" 역대급 답안
2019-05-27 06:58:09
양윤정 기자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캡처)

tvN의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 마켓에 등장한 노래들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의 후반 코너인 도레미 마켓은 전국 인기 시장의 음식을 차지하기 위해 출연진들이 노래 가사 받아쓰기를 진행한다. 출연진들이 정답을 틀릴 때마다 음식이 줄어들며 총 3번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3차에도 실패하면 완전 실패가 돼 출연진들은 음식을 먹지 못한다.


도레미 마켓에 출제된 노래들은 매회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져 본방송뿐 아니라 재방송이 될 경우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9년 5월 25일 방영된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는 워너원의 멤버였던 박우진과 이대휘가 자신이 소속된 기획사에서 남자 아이돌 그룹 ‘AB6IX’로 데뷔해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출연했다.


AB6IX는 브랜뉴뮤직 소속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 5인조로 구성됐다. 지난 5월 22일 데뷔 앨범 B:COMPLET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BREATHE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대휘와 박우진, 그리고 개그우먼 박지선은 하키의 딸기 샴푸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하키는 국내 인디 뮤지션으로 2000년 대 가요계에서 활동한 바 있다. 딸기 샴푸는 2009년 4월 8일 발매된 하키의 2번째 앨범 2집 Hockee World에 수록된 곡이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제된 딸기 샴푸 가사는 ‘핑크 거품 내 스트로베리 샴푸는 맛있어 먹으면 안 된다고 써있었지만 아주 달콤한 향기에 그만’이며 뒤 이어 ‘빨간 머리의 스트로베리 샴푸는 어여뻐 눈물 흘리게 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예쁜 그 모습에 그만’이라는 가사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