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한국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가 오늘 5월 27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일간 100% 당첨되는 특가 즉석복권 이벤트 '위메프 랭킹특가'를 진행한다.


위메프 랭킹특가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베스트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이벤트로 이달의 베스트 상품을 대상 무료배송과 특가 클럽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실검에 오늘 위메프복권은 이 위메프 랭킹특가 이벤트의 일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즉석복권을 제공해 랜덤으로 상품을 지급한다. 위메프복권은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0% 할인쿠폰이 랜덤 지급된다.


위메프복권은 네이버 검색창에 '위메프복권'을 검색하고 위메프 랭킹특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가샵 즉석복권에 '긁기 START!' 부분을 클릭하고 마우스로 그래그하면 된다. 오늘 제공한 위메프복권은 5월 27일 월요일 23시 29분까지 유효하다. 혜택은 당일 특가 전 상품(딜)에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1종이 즉시 지급된다. '딜'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고 상품 BETA 상품에는 사용하지 못 한다. 지급된 쿠폰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한다.


하루 3번 기획가 오는 랭킹특가 상품 중 이사/신혼에 관한 상품은 다음과 같다. 1위은 인테리어 소품, 2위는 화장지, 3위는 섬유탈취제, 4위는 호텔타월 10장 세트, 5위는 양수냄비, 6위는 냉장고걸이 수납 선반, 7위는 놀이방 매트, 8위는 기저귀정리함, 9위는 다리 안마기, 10위는 전기면도기다. 해당 상품들은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 랭킹특가 상품 카테고리에는 패션/뷰티, 리빙, 푸드, 베이비, 가전/디지털, 여행/레저/컬저 등이 있다.


위메프에서 시행하는 다른 이벤트로는 100원 특가가 있다. 위메프는 감사제 이벤트로 선착순이나 첫 구매가 아닌, 100원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100원 특가 상품은 매일 밤 12시에 오픈된다. 9,7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 더운 여름을 대비한 에어컨 특가와 11시 특가, 게릴라 특가, 슈퍼 랭킹 특가, 투데이 특가, 타임 특가, 플레이 특가, 비즈 특가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