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나혼자산다 병규 , 연인 김보라와 애정전선 이상 無 “ 태어난 김에 산다 ?” 포보절도 !
2019-06-12 19:31:24
신빛나라 기자
▲'나 혼자 산다' 방송 장면 (사진출처=ⓒ MBC 홈페이지)

[내외경제=신빛나라 기자] 배우 조병규가 지난 17 방송된 MBC 예능 혼자 산다 출연해 자급자족 혼자 라이프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조병규는 평소 드라마 깔끔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기안84 떠올리게 하는 현실 자취생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조병규는 자신의 반지하 집을 공개하며 통장 잔고가 고작 6천원 밖에 남지 않아 시무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몸이 먼저, 생각은 뒤에 따라오는 반전의 직진남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조병규는 , 화제 속에 막내린 JTBC 드라마 ‘SKY캐슬 출연해 고등학생 기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있다.

당시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김보라와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 공개연이 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하고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다정하게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느 커플들과 같이 소소한 데이트를 즐겨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조병규 나이는 24살로 김보라 나이보다 어리다. 현재 HB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