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차현우 누구길래? 하정우 동생이자 황보라의 예랑…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는? ‘ 눈길’
2019-05-21 01:16:57
신빛나라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자친구 차현우를 언급한 황보라 (사진출처=ⓒ tvN 홈페이지 )

황보라의 예비 신랑이라 알려진 배우 차현우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차현우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으로, 황보라와 7년의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차현우 본명은 김영훈으로 나이는 1980년 생이라 올해 40살이다. 차현우는 지난 1997년 예스브라운 1집 앨범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03년에는 극단 의 단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는 이후 전설의 고향-죽도의 한’ ‘로드 넘버원’ , ‘대풍수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과거 황보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인 차현우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내며,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황보라는 "나는 원래 먼저 상대방을 좋아해야 연애를 작했었다"고 언급하며 연인 차현우에 대해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 남자친구 차현우는 언제나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준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차현우의 형 하정우에 대해서도 차현우의 가족들과 친하게 지내면서 사랑이 더 깊어졌다고 말하며 모든 작품을 하정우와 상담한다고 전하며 연인 차현우의 형 하정우를 '술친구'이자 '베스트 프렌드'라 표현하기도 했다.


황보라는 지난 2003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황보라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7살로 차현우와는 3살 차이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