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계절밥상X티몬 오늘 하루만 식사권이 천원?..나만의 제철음식 소개하고 무료식사권까지!
2019-05-20 01:09:47
여지은
출처=계절밥상 홈페이지
출처=계절밥상 홈페이지

오늘 하루 동안 계절밥상 식사권을 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계절밥상 천원의 행복 이벤트'는 티켓몬스터와 함께하며 만원인 식사권을 90% 할인된 가격인 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계절밥상 1만원권 식사권은 평일 저녁과 주말에 이용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구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절밥상 천원 식사권은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 선물하기를 포함해 1인당 5장으로 구매가 한정돼 있다. 

또한 주문하기 전 모바일 할인권을 제시해야 하며 성인 2인 이상 식사할 때 1매 사용가능하다. 따라서 성인 4명이 식사하러 오면 최대 2장을 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평일 점심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만 쓸 수 있다. 또한 쿠폰을 사용하고 나서 최종 결제 금액에 한해 CJ ONE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한편, 계절밥상은 현재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우와 등갈비를 중심으로 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 후추 바사삭 통새우, 통새우찜, 간장 등갈비구이, 춘천 직화닭갈비 등이 있다. 또한 디저트는 한라봉으로 만들어진 제주 햇살 한라봉 치즈케이크와 제주 한라봉 빙수다. 

또한 현재 무료 식사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신만의 제철음식을 상품문의게시판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계절밥상 식사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