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스페인하숙' 마지막에 '강식당2' 경주 첫방송 언제? 메뉴는? 그릇·도마부터 재방송까지 인기
2019-05-17 12:10:00
정슬기
(사진=ⓒtvN 홈페이지)
(사진=ⓒtvN 홈페이지)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하숙'이 막을 내렸다.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하숙'은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스페인 순례자의 길에 있는 알베르게에서 여행객들에게 따뜻한 음식과 잠자리를 제공한 프로그램이다. 

tvN '스페인하숙'이 마지막 방송을 하자 시청자들은 다음 나영석 PD의 예능인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에 시선을 돌렸다. '강식당2'는 예능 '신서유기'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은지원, 피오, 송민호, 규현이 경주 화랑교육원 근처의 식당에서 손님들을 받는 예능이다. 

tvN '강식당2'은 방영 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방문 신청이 폭주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 제대한 규현이 다시 '강식당2'에 복귀할 수 있을지도 관심의 대상이 됐다. 

'강식당1'에서 멤버들은 메뉴로 왕돈가스인 '강호동 돈가스'와 미니 돈가스인 '이수근 돈가스', 탕수육 라면, 삼겹살 김밥 등 독특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강식당2'의 메뉴는 피자와 스파게티 등 양시깅 주를 이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식당2'는 오는 5월 31일에 첫방송된다. 

(사진=ⓒtvN 홈페이지)
(사진=ⓒtvN 홈페이지)

한편 '스페인하숙'은 시청률 10.2%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페인하숙'의 그릇과 도마, 버너, 머그컵 등의 주방기구도 큰 화제가 됐다. '스페인하숙'의 그릇은 오덴세 레코트 버너는 아와타니 카세트 가스 버너, 도마는 네오플램 향균도마로 알려졌다. 
 

tvN '스페인하숙' 재방송은 tvN이나 O tvN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