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등굣길 학생들 눈길 사로잡는 '현장포착 이벤트' 진행
2019-06-11 20:00:40
편집국
▲ 사진=스쿨룩스 현장포착 이벤트 응모사이트

[내외경제=편집국 ] 학생복 브랜드(주)스쿨룩스는 201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현장포착 이벤트'를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중·고등학교 주변 지역에 "숨막혀ㅋㅋㅋ, 스쿨룩스 미니"라고 적힌 현수막 또는 스쿨룩스 메인 모델인 에이핑크 멤버의 얼굴과 함께 "숨 막히게 예쁜 자켓 미니"라고 표현된 포스터를 사진으로 찍어 스쿨룩스 공식 홈페이지(www.skoolooks.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78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 인스탁스 미니, 미니 자전거 등 푸짐한 미니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26일 스쿨룩스 홈페이지 '당첨자발표'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 율 과장은 "2014년 스쿨룩스의 신제품 교복 컨셉인 '숨 막히게 예쁜 자켓 미니'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현장포착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10대들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가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으로 교복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사방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동복 자켓의 보온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에티켓 지퍼, 벌어짐 방지용 자석, 시크릿 카라 등을 활용하여 편안하게 옷 맵시를 살릴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이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