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tvN 드라마 “자백 “ 초특급 주연 이준호 x 유재명 … 시청자 기대 높이는 촬영장 스틸컷 공개?!
2019-04-19 02:18:13
박현선 기자

tvN드라마 '자백'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준호 x 유재명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자백' 은 ' 일사부재리(어떤 사건에 대해 판결이 확정되면 다시 재판을 청구할 수 없다는 형사상 원칙)라는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좇는 이들의 이야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자백'의 연출김철규,윤현기, 극본임희철이 맡았다.
드라마 자백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일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자백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자백 ' 주연인 이준호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기애 은 진여사 ( 법학, 의학, 정보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 능통한 정체를 알 수 없는 만능 사무보조. 신분을 감추고 도현의 변호사 사무보조로 들어가는 인물. 도현이 맡은 사건에서 해박한 의학지식으로 재판에 결정적인 도움을 준다. 컴퓨터 실력이며 온갖 법 지식 등 갖추고 있는 능력으로 보아 그 이력이 의심스럽다. 명품 차림새는 기본. 말투도 평범하지 않다. 매사에 까탈스러운 면도 있지만 유독 도현에게는 도가 지나칠 정도로 온화하며 인자하다. ) 역할을,
최광일 은 최필수 ( 한눈에 보기에 강직한 인상. 군대 하사관들이 별 중의 별이라 여기는 준위 계급을 마흔 살이 되기 전에 달아버린 전설적인 인물. 거기에다 군대 모든 사업을 감찰하는 기무사 준위였다. 신념을 위해서는 어떤 것에도 휘둘리지 않을 것 같은 그에게는 어릴 적부터 심장병을 앓아 온 아들이 있다. 살인죄로 사형을 선고받은 최필수는 항소도 포기한 채 사형수로 지낸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자백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자백 ' 은 전 회차 8 회 에서 ' 유리는 노선후의 죽음에 대해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런 유리를 주시하는 누군가의 시선! 한편, 도현은 경선에게 조기탁과 어떤 관계인지 묻지만, 쉽게 입을 열지 않는 경선에게 이전 살인사건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고... 어느 어두운 밤, 차를 타고 어디론가 가던 춘호와 도현이 예상치 못한 위험에 처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