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몇부작·시청률·줄거리는?
2019-04-19 02:18:01
이제훈 기자

JTBC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이경 x 김선호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은 '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으라차차 와이키키 2'의 연출이창민, 극본김기호,송지은, 송미소,서동범이 맡았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 ' 주연인 이이경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문가영 은 한수연 (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고교 시절 독보적인 외모로 우식, 준기, 기봉의 가슴에 불을 지르고 사랑의 열병을 앓게 했던 세 남자의 첫사랑이다. 제법 큰 사업체를 운영하는 아버지 덕에 평생 걱정 없이 살아왔다.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라나 세상 물정도 모르고 끈기도 없고 오기도 없는 철부지.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회사가 부도를 맞게 된다. ) 역할을,
안소희 은 김정은 ( 알바왕. 준기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 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로 게스트하우스에 얹혀살고 있다. 대학 졸업 후 배우로 활동했으나 몇 년째 단역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다 결국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생활전선에 뛰어들었다. 현재 나레이터 모델, 대리운전 기사, 목욕탕 청소 등등 하루에도 대여섯 개의 알바를 뛰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있다. 내숭은 1도 없는 털털함의 극치.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