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밥(올바른 밥) 10종, 든든한 가정간편식·점심대용으로 눈길
2019-03-20 03:15:00
이보형 기자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올즙이 든든한 가정간편식·점심대용으로 좋은 올밥(올바른 밥) 10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올밥은 건강한 밥상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올즙의 HMR(Home Meal Replacement) 푸드 브랜드다. 3~4분 안에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양질의 한 끼 식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1인가구, 자취생, 맞벌이부부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올밥 시리즈는 ▲찹스테이크밥 ▲춘천닭갈비밥 ▲짜장밥 ▲볶음짬뽕밥 ▲김치후라이밥 ▲간짜장밥 ▲톡톡알밥 ▲참치마요밥 ▲불고기밥 ▲제육불고기밥 총 10종이다. 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그 날 그 날 끌리는 대로 골라먹기 용이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쌀, 국내산 돼지고기 등 고품질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압력밥솥에서 막 지은 듯한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기존 간편식의 눅눅한 느낌에 거부감을 느꼈던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올밥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특허 받은 전자레인지 전용 찜팩 용기를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찜팩 전용 용기는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수증기를 배출시켜 중간에 터지지 않고 음식 본연의 맛을 지켜준다. 필름을 개봉하지 않고 바로 데울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으며 친환경 재료인 ECO-PP로 만든 용기이기 때문에 토양에서 잘 분해된다.

올즙 관계자는 “간단한 조리 방법, 식재료, 영양, 맛까지 고루 갖춘 간편식품, 자취생식단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올밥 시리즈를 출시하는 중”이라며 “5% 즉시할인 혜택에 올밥 전용 5%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는 만큼 몸에 나쁜 인스턴트식품, 배달음식 대신 집밥이 그리운 사람들에게 가정간편식·점심대용 ‘올바른 밥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 이념 하에 여러 건강즙, 건강스틱을 개발, 출시하는 브랜드다. 높은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4년 연속(2016~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