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지난 14일 '이자녹스 365 선케어 Beauty Lab 브랜드'행사에서 매듭공방 노트수 스튜디오가 UV비즈 팔찌체험을 진행했다.

따뜻한 봄과 여름에 자외선 차단을 위해 꼭 발라야하는 선크림의 중요성에 따라 자외선을 받으면 순식간에 칼라가 바뀌는 UV비즈를 활용한 매듭팔찌로 보여주었다. 이 날 팔찌는 드레스코드였던 옐로우에 맞게 제작되었다.

이번 팔찌 체험은 대다수가 팔찌를 처음 만들어 보기에 전통매듭인 합장매듭과 서양매듭인 평매듭 마감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팔찌로 정해졌다. 짧은 시간에 직접 만든 팔찌를 착용하고 자외선을 받은 후 비즈의 칼라가 변하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다.

노트수 스튜디오 이유진 실장은 "매듭공예는 끈 하나만으로 어디서든 쉽게 체험이 가능하고 바로 착용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기업 브랜드 행사에서 팔찌 체험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신사동 노트수 스튜디오 매장에서는 다양한 매듭팔찌, 매듭반지, 매듭목걸이, 매듭키링, 매듭헤어핀, 매듭노리개 등 액세서리 외에도 전통매듭과 서양매듭의 아름다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듭팔찌 일일체험과 매듭공예 정규과정 수강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만 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팔찌 체험이 가능하기에 주부, 직장인, 초등학생, 중학생, 대학생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트수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