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올인원 아기띠 '나옐 오리지널', 신세계몰 단독 런칭 기획전 진행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러본(LUVON)의 올인원 아기띠 '나옐 오리지널'이 온라인 신세계몰에서 첫 단독 런칭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크라우드 펀딩 ‘우르르’에서 239% 펀딩에 성공하는 등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나옐 오리지널’은 펀딩 성공 기념으로 신세계몰 단독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편한 아기띠 ‘나옐 오리지널’은 신생아때부터 아이를 안을 수 있는 아기띠와 아이의 허리힘이 생기는 6개월 이후부터 엉덩이를 걸쳐서 앉힐 수 있는 힙시트의 2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옐 오리지널의 가장 큰 차별점은 독일 피드락사의 특허 자석 버클을 적용한 점으로, 아이를 안고 내릴 때 아기띠를 전부 벗지 않고 자석 버클을 이용하여 한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가 더 메고 싶어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명품 아기띠로 이미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순히 힙시트의 epp폼을 빼서 아기띠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아기띠 전용시트 형태로 완벽히 변형될 수 있는 설계로 아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가장 이상적인 자세인 M/C자 자세를 유지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국제 고관절 협회의 공식인증을 획득하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어깨와 허리 쿠션에 고밀도 마이크로 화이버 솜이 내장되어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부담을 줄여주며, 섬유 가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물질에 대한 글로벌 친환경 인증인 OEKO-TEX 인증에 합격하였다.

브릴리언트 블랙, 매트 블랙, 모닝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고 브릴리언트 블랙은 올 매쉬 제품, 매트 블랙과 모닝그레이 색상은 매쉬, 코튼 혼합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 연령은 신생아 ~ 36개월까지 최대 몸무게 15kg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러본(LUVON) 관계자는 “우르르 펀딩 성공을 기념해 특별한 할인 가격과 함께 어디서도 보지 못한 놀라운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신상 슬링아기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러본(LUVON)은 신세계닷컴등의 온라인쇼핑몰 및 백화점, 유아용품 로드샵 등 오프라인에서도 '나옐 오리지널'을 공식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