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구톡세상 대구점, 2019 설맞이 파격 세일 이벤트 진행중
등록일 : 2019-02-01 08:25 | 최종 승인 : 2019-02-01 08:25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전국에 체인을 둔 가구톡세상 대구점은 2019 설맞이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일 행사는 봄을 앞두고 새로 장만하는 집의 인테리어나 혹은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이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구톡세상 대구점 관계자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를 새로 단장하거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가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최근 새해를 맞아 원목가구, 앤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파격 세일하고 있다. 이 곳은 1000~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에서 프리미엄 가죽 소파, 고급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식탁, 장롱, 소품가구, 거실장, 앤틱가구, 수입 명품가구 등을 판매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이다.

가구톡세상은 라자가구,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죽소파 역시 통가죽소파를 비롯, 면피가죽소파, 이탈리아산 가죽쇼파, 내피가죽, PU가죽소파, 샤무드쇼파, 기능성패브릭쇼파 등 다양한 소재의 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혼수가구, 입주가구 마련 시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대량구매를 통해 가구 단가를 낮추는 한편, 유통비용의 거품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상담과 본사 직배송, 제품 결함 시 1년 무상 A/S 등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오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를 포함해 전국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2018년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가구톡세상 대구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