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산가구단지 '더케이엠' 가구제조 연합회 오픈, 혼수 신혼가구 파격 할인 시작
등록일 : 2019-02-01 07:15 | 최종 승인 : 2019-02-01 07:15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올바르게 제작하고 정직하게 판매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가구제조 연합회에서 만든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공간 더케이엠 (대표 김원도)이 오픈했다. 쓰는 동안 내내 만족할 수 있는 품격의 제품들을 놀랍도록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이미 입소문을 타며 정보력이 뛰어난 혼수가구나 신혼가구를 찾는 젊은 부부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더케이엠 업체 측은 50% 이상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외에도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마르체리플렉스, 레스토닉 매트리스의 다수를 비교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원목 가구뿐만 아니라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까지 초대형 규모의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재가구와 학생가구까지 전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20년 이상의 국내 가구제조 장인들의 놀라운 품격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인증받은 제품들과 특허받은 가구들이 함께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갈수록 직접 체험하고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더케이엠을 찾는 발길은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모든 것을 보고 느끼고 내장재는 물론이고 제작되는 과정까지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은 요즘의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00여 평이 넘는 초대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각종 기능을 담고 있는 가구들을 만날 수 있는 더케이엠은 매일 9시부터 7시까지 명절 연휴를 제외하고 휴일 없이 정상 영업중이다. 전 품목 할인 중인 오픈 세일과 관련해 매장으로 방문하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