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산?파주 올리브 운전면허학원, 쉬운 도로주행코스로 초보운전자 단기 면허 취득 가능해져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성인이 된 많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것이 첫 번째 버킷리스트로 부상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요즘 운전면허는 필수가 아닌 상식이라고 할 정도로 일상생활에 꼭 있어야 하는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추세에 비추어 파주 운전면허학원 올리브는 단기속성 과정에서부터 스마트패키지 교육 과정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2종 보통, 1종 보통 운전면허 합격률을 높이기 위하여 올리브 운전면허학원은 쉽고, 편한 도로주행코스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2종 보통, 1종 보통 면허의 경우 3일이면 단기 속성 취득이 가능하다. 현재 파주 운전면허학원 올리브 도로주행코스는 전국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쉽고 편하기로 알려져 있다.

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2종 보통, 1종 보통 뿐만 아니라 올리브 운전전문학원에서는 1종 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추레라 면허, 츄레라 면허, 특수 면허, 대형 견인면허), 2종 소형면허(오토바이면허), 원동기면허 등 모든 종류의 운전면허를 포함하여 도로연수, 운전연수, 시내연수, 주차교육까지 교육 가능한 경찰청지정 운전전문학원이라고 한다. 특히 2종 소형면허(오토바이면허)의 경우 혼다 CBR250 모델을 사용하여 자체면허시험장에서 교육과 동시 시험까지 볼 수 있는 전국에서도 몇 안 되는 2종 소형면허학원이다.

트레일러면허(추레라면허, 츄레라면허, 특수면허, 대형견인면허)의 합격률은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어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이거나, 군 진급 가산점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파주, 일산, 고양, 화정, 운정, 교하 등에 운전면허학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파주 전 지역은 물론 서울 불광동, 은평, 구파발, 연신내, 김포 등 지역에서도 쉽게 학원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중국어로 강의가 진행 가능하며 특별히 여성강사님도 계셔서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스마트패키지 교육 과정은 1종 대형면허+트레일러면허+2종 소형면허 중에서 임의 2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실시간 인터넷 상담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