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BS '생방송투데이' 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신선한 재료 푸짐한 해물요리 제공
등록일 : 2019-02-01 04:58 | 최종 승인 : 2019-02-01 04:58
이보형 기자
[사진 제공 : 김포 해물품은닭]
[사진 제공 : 김포 해물품은닭]

[내외경제=이보형 기자]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추운 겨울에는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서울 근교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은데, 경기도 김포도 식도락 하기 좋은 여행지로 유명하다.

김포는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 주말을 이용해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고, 서해 바다의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을 저렴하게도 맛볼 수 있어 수많은 식도락객이 주목하는 곳이다.

무엇보다 몇몇 김포 맛집에서는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며 겨울 식도락객의 입맛도 사로잡았는데, 김포 장기동 맛집으로 알려진 '해물품은닭'도 현지인들이 가장 추천하는 김포 식도락 명소 중 한 곳이다.

이곳은 최근 SBS '생방송투데이'의 해산물 로드로 소개된 곳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담백한 닭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보양식 메뉴로 유명하다. 특히, 하루 10개 한정 판매하는 '4단스페셜'은 식도락객이라면 꼭 맛 봐야할 별미로도 알려졌다.

'4단스페셜'은 꼭 예약해야만 맛볼 수 있는 '해물품은닭'의 대표 메뉴로 1단에는 전복과 오리훈제, 새우, 만두, 그라탕, 2단에는 치즈 가리비찜,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과 문어 등을 한 상에 모두 맛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해산물은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만 사용해 언제나 신선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인공 조미료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맛집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4단스페셜을 비롯해 해품닭찜, 해품닭탕, 전복해물백숙, 닭볶음탕, 가리비탕, 치즈가리비찜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으니 입맛에 따라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구래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 보양식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하며,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조성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