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본점, 월넛우드슬랩상판 및 침대프레임 할인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친환경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가 2월 신년 맞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드슬랩식탁과 저상형 원목침대프레임의 특가전으로써 작년부터 이어본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구성이 되었으며 침대와 매트리스 패키지 선택 시 최대 50% 할인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수납형 원목침대 및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4인용, 6인용, 8인용원목식탁과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원목테이블 및 책상과 같은 신제품 라인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측은 같은 수종이라도 각기 다른 나뭇결과 굴곡을 지닌 월넛 우드슬랩테이블은 희소가치를 지니며 실내 인테리어 스타일을 결정짓는 중요한 가구로 대두되고 있는데, 특히 천연 원목의 쉽게 질리지 않는 장점과 친자연주의 컨셉으로 최근에는 주방 이외에도 거실, 서재 등 장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용도로 우드슬식탁을 활용하는 고객들이 늘어 더욱 그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우드올렌스의 우드슬랩 통원목식탁은 엄선된 고품질 목재와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수작업에 의해 완성되어,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맞게 그 길이와 의자 및 벤치의자 구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어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현재 다수의 신제품을 런칭하고 고객들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 카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보다 북미산 월넛, 티크, 애쉬, 오크, 아시안월넛, 흑단, 미송, 멀바우 등 다양한 수종의 떡판과 철제다리를 매치한 인더스트리얼 & 네추럴 스타일이 믹스매치된 원목테이블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작년부터 이어온 김포가구단지 원목가구할인매장 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의 프로모션의 공동구매 혜택으로 킨텍스꿈에그린, 신길뉴타운아이파크, 항동하버라인3단지, 양주옥정이편한세상3차, 고양항동계룡리슈빌, 백련산파크자이 등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입주가구의 특성상 정확한 배송날짜와 안전한 배송도 확언했다.

업체 관계자는 “제12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에서 친환경원목가구 부문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며 친환경원목가구 대표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설날 휴무일은 4일과 5일이며 나머지는 정상 영업을 하므로 연휴 중 편안한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우드올렌스 김포 본점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