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 "그 가성비에 놀라", 최저가 할인행사 진행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같은 IT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커네스트’에서 판매중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의 놀라운 가성비에 최근 IT전문가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주 거론되고 있는 것이 판매현황과 구매문의 등을 토대로 확인되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여러 정보를 수집해 제품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아 ‘미포 o7’의 스펙과 가격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커네스트 ‘미포 o7’
▲커네스트 ‘미포 o7’

이에 커네스트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기기에 이어폰 잭이 사라지면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늘고, IT 기기 동향 또한 변화하고 있다. 그래서 다양하고 많은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높은 가격대에 비해 낮은 품질로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어 문제점을 해결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그 결과 중저가에도 높은 품질의 제품인 ‘미포 o7’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렇게 나온 ‘미포 o7’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던 재생시간과 방수기능과 끊김 현상을 해결하였다. 짧은 재생시간과 끊김 현상으로 무선 이어폰에서 다시 유선 이어폰으로 되돌아가는 이용자들이 많았지만 커네스트는 ‘미포’ 만의 특수 칩셋을 이용해 이어버즈 단독 최대 7시간 연속 재생을 가능하게 하고, 블루투스 5.0 버전에 스마트폰에 이용되는 LDS안테나를 장착해 끊김 현상까지 개선시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편견을 없앨 수 있었다.

추가로 이어버즈 단독은 7시간 연속재생이지만 전용 충전 크래들을 이용해 충전하게 되면 최대 15회까지 충전이 가능해 총 105시간이라는 최장 플레이시간을 자랑한다. 하루에 3시간씩 듣는다 해도 한달 넘게 추가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커네스트 ‘미포 o7’ 완벽 방진방수기능 탑재
▲커네스트 ‘미포 o7’ 완벽 방진방수기능 탑재

그리고 방수기능이 없거나 최소 생활방수 수준의 제품들로 고장이 잦아 노력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를 완벽 방진방수기능을 탑재해 해결하였다. ‘미포 o7’은 IP67등급의 방진 최고등급으로 어떤 미세먼지에도 고장이 나지 않으며, 수심 1m 이내에서 30분동안 완전 침수 되어도 정상작동이 가능한 완벽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물 속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초 페어링 이후라면, 전용 크래들에서 이어버즈를 꺼내기만 해도 전원이 켜지면서 스마트기기와 자동으로 페어링되는 오토페어링 기술과 양쪽 통화기능, 4가지 버튼으로 음악의 재생과 일시정지, 음량조절, 트랙변경, 인공지능 소환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편리함을 제공한다.

그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을 3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구매가격의 3%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네이버 메인 스포츠판 ‘플레이윈도’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