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완판 행진 오프라 코스메틱, 롯데 본점 라코(LACO) 영플라자점 런칭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온앤더뷰티’에 이은 두 번째 매장 오픈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지난 11월 27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독점으로 입점하며 한국 공식 런칭을 알려 온 오프라 코스메틱이 런칭 2개월여만인 2월 1일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오프라 코스메틱은 지난 24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열광해온 미국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 런칭 3일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그후 재입고 되었던 베스트셀러 제품 글로우 업 팔레트와 하이라이터 베벌리 힐즈는 매 물량마다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 백화점에서 운영중인 라코(LACO)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메틱 편집숍으로 지난해 6월 29일 첫 선을 보였다. 또한 1인 크리에이터 기획을 더해 컨텐츠 기획사 ‘트레저헌터’와 제휴하여,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현장 소통과 뷰티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는 뷰티 유튜버, 뷰티 크리에이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라코 입점으로 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코 런칭 기념으로 2월 1일부터 선착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에게 48,000원 상당의 블러쉬 본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설 연휴 기간 많은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