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3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 이색 설 선물로 주목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2019 이색 설 선물로 지난 12월 출시한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피델코리아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에어마스터’가 이목을 끌고 있다.

13L의 진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지만 10만원 초중반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기로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는 기존 에어프라이기의 단점을 다수 보완했다는 평과 함께 제품 출시일 기준 동급 최고 스펙으로 맘카페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에어마스터는 최대 250℃ 온도 조절과 360˚ 자동 회전 기능인 로티세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조리 중 음식을 뒤집어주지 않아도 통삼겹살 구이나 통닭구이를 완전히 익힐 수 있는 간편한 사용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내부에서 열이 순환되는 구조와 할로겐 램프에서 비추는 원적외선으로 음식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어 보다 완전하게 음식을 익힐 수 있는 피델코리아 에어마프라이어는 특별한 AIR VENT 설계로 조리 중 발생하는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더욱 바삭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로 준비된 대용량 에어프라이기 에어마스터는 모던한 원통형 디자인으로 어느 주방에서나 어우러져 부담스럽지 않다. 특히 투명한 유리 뚜껑으로 음식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오버 쿠킹이 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음식이 가능하다.

한편 에어마스터는 기본 구성품으로 전용 레시피북과 그릴망, 다용도 그릴, 회전봉, 바비큐 집게, 그릴망 집게 등을 제공하며, 포토 상품평을 남기거나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포스팅할 경우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대용량 에어프라이기 에어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