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라클재수학원, ‘분당독학재수학원’ 선택이 중요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2018년도 수능의 높은 난이도로 인해 입시를 다시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이번에는 어떤 기준을 가지고 학원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지 마음을 정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특히 경기 광주 지역이나 용인, 수지, 성남 등에 거주하는 학생들이라면 서울까지 등원하는 것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에 불리해진다는 점에서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근에서 등원 할 수 있는 곳들 중 가장 집중할만한 분위기와 시스템을 갖추어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분당독학재수학원을 찾고자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 중 미라클학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라클학원은 7일무료체험을 통해, 학원의 다양한 장점들을 미리 경험해보고 등록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학습 분위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편안한 듀오백 의자나 다섯 단계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비치하는 등 최상의 학습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실력 좋은 강사진의 열정적인 강의와 코칭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고, 컨텐츠의 질을 높여 학습에 필요한 컨텐츠를 높은 퀄리티로 제공하고 있다. 또 학습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뷔페식 식사도 유상으로 제공 되고 있어 건강과 영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또한, 재수를 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시간 관리를 효율적으로 스스로 해낼 수 있도록 새벽반과 몰입반으로 재수반을 구분하여 집중력을 높이기에 더 좋은 면학 분위기를 가지고 개인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취하고 있다고 한다. 학생 개개인에게 맞춰 과목별 1:1 상담을 진행하고. 자신의 취약점을 찾고 개선해나가며 점수를 높여가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 2019년 수능의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미라클학원은 커리큘럼을 모두 이수한 경우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은 학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는 성적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획기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미라클학원은 지난 2017년 수능 당시 6개월 이상 재원한 학생들 중 절반 이상이 연대, 성대, 한양대 진학에 성공했고 의예과나 한의예과에 입학한 학생들도 있다고 전했다.

미라클학원은 지난 9년이라는 시간에 수천명의 학생들을 이끌며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곳으로, 학생 스스로 자신의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과 질 좋은 컨텐츠, 실력있는 강사진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여러가지 요소들을 훌륭하게 갖추고 있어 미라클학원은 원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한다.

2인 이상이 함께 등록을 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되고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한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