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분당 판교맛집 월남쌈 전문점 ‘아초원’, 웰빙푸드 정보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호주식 월남쌈 음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베트남 요리로 알려진 월남쌈은 투명하고 얇은 라이스페이퍼에 돼지고기와 새우, 그리고 신선한 야채가 곁들어진 월남쌈은 자극적이지 않아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월남쌈은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다른 요리들 보다 칼로리의 부담까지 적다. 고섬유질, 저칼로리,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다이어트 건강식 메뉴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생생정보통과 각종 방송매체에 소개된 서판교맛집 무한리필 월남쌈 ‘아초원'이 손님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해당 분당맛집은 월남쌈과 쌀국수 세트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월남쌈에는 신선한 채소 19가지와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있으며 2가지 특제 소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다.

판교맛집 아초원은 주중, 주말에도 만원대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2인 식사 기준으로 고기 불판을 제공하여 손님들이 좀 더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분당 판교맛집 아초원 관계자는 "회식장소, 가족단위 등 모임장소로 많이 찾아오십니다. 저희 월남쌈은 천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같이 찾는 손님들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이어 "월남쌈 외에도 웰빙푸드인 아보카도를 같이 즐길 수 있고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식단에 한 번쯤은 운중동맛집에서 신선한 웰빙요리를 접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