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광안리 맛집, 제철 모듬회 즐길 수 있는 오륙도횟집
2019-02-01 01:00:00
김태곤 기자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관광지에서 부산은 가히 독보적인 위치를 갖추고 있다. 특히나 부산에서도 광안리는 해운대와는 다른 감성적인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2030 세대의 만남의 장소로도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해변가에서 펼쳐지게 되는 각종 공연은 물론이고, 부산맛집탐방의 중심지로도 자리를 굳혀내고 있는 곳이다.

광안리 횟집, 맛집, 술집 등등이 다양한 테마로 SNS에 업로드 되는만큼 연인과 함께 혹은 가족, 친구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의 모습을 갖췄다. 회센터에서 구입한 회를 바닷가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민락수변공원은 대표적인 노천술집의 만족감까지 전해주고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백사장을 사시사철 만나볼 수 있어 국내 관광객들은 물론이고 해외 관광객들의 발걸음도 끊이질 않고 있는 곳이다. 특히나 광안리 바다의 볼거리인 광안대교의 야경은 밤낮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만족감을 더 충만하게 해줄 수 있는 모습을 갖추고 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충만한 광안리의 여행을 조금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광안리 횟집 이다. '오륙도 횟집'은 광안리를 방문하시는 모든 여행객이 제철회의 신선함과 광어, 우럭등 모듬회의 푸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가성비가 좋은 코스들을 제공해내고 있다.

식전죽과 미역국, 새우, 샐러드, 순두부가 포함되어 있는 기본 스끼다시, 낙지, 전복 해삼의 해물 스끼다시, 메인회, 콘치즈, 튀김, 계란찜과 같은 더운 스키다시, 코스 마지막을 탄탄하게 채워줄 칼칼한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 되어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층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광안리 맛집 '오륙도 횟집'은 광안리 해수욕장 옆에 전경이 좋은 민락동 회타운 상층 10층에 위치하고 있어 낮이든 밤이든 광안리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식사 코스들을 즐길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역은 40분, 해운대 10분 정도의 거리로써 접근성이 좋다. 신선한 회를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는 곳이며, 여러가지 제철 해산물들까지 제공되고 있어 퀄리티 좋은 해산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광안리 횟집이다.

3인 코스요리의 신선함과 1인당 3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즐겨볼 수 있는 퀄리티 좋은 회들을 먹어볼 수 있는 공간이라 만족감이 높은 공간이며, 회 리필이 되는 특별한 서비스덕에 이미 입소문이 자자해 단단한 입지를 굳힌 공간이다. 회는 리필이 되나,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는 것은 아니다.

광안리 맛집 '오륙도 횟집'은 2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 부담없는 식사를 제공 해내고, 청결하고 위생을 중요시 하는 맛집의 모습을 부지런히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20석의 단체석이 보장되기에 회식, 모임, 동창회 등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광안리 맛집 오륙도 횟집은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대로 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1층에는 활어회직판장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해산물을 구입한 후 횟집으로 가도 상차림비만 받은 다음 식사를 저렴하게 이어갈 수 있다.

건지하주차장과 주변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면 2시간동안 무료 이용을 이어가는 편의성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오륙도횟집은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에 자리잡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2:00~2:0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