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 수입 매트리스 '스마트 바이' 의정부점,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 2019-02-02 02:00 | 최종 승인 : 2019-02-02 02:00
김태곤 기자
(사진제공=스마트바이)
(사진제공=스마트바이)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 '스마트 바이' 의정부점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수입 매트리스 '스마트 바이'는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구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전문 매장으로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고객 만족을 우선시하고 있다.

특히 관세청 개인통관 번호 발급을 통해 정품 매트리스를 안전하게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2개월 내 생산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만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는 재고가 오래되면 보관하는 과정에서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열악한 창고 환경에서는 곰팡이 등 각종 오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 완료돼 남녀노소 안심하고 수입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라돈 외에도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 여재 등의 유해물질 안전테스트 인증마크를 받은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수입 매트리스 전문 '스마트 바이' 의정부점 측은 "최근 건강한 수면이 우리 삶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면서 많은 이들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수입 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수입 매트리스는 압력을 낮추기 위해 개발된 메모리폼으로 무게와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보다 안락함을 제공해 질 높은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러나,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유명한 브랜드나 비싼 가격보다는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해 수면전문가의 일대일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스마트 바이에서는 수면전문가가 고객의 불편사항, 체형 등을 고려해 일대일 맞춤 컨설팅으로 알맞은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연초 스마트 바이 의정부점 한정 이벤트 진행 중인만큼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단독 프레임 이벤트,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 한해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 바이는 미국 TOP 10 침대 브랜드인 ▲템퍼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스턴스 앤 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 컬렉션 ▲이스트맨 하우스 ▲마셜 ▲슬립 핏 ▲드림 헤븐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이다.

현재는 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하남, 대전, 부산, 대구점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