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벌크옴므코리아, '2018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남성스킨케어 대상
2019-06-11 20:00:40
김태곤 기자
(사진제공=벌크옴므코리아)
(사진제공=벌크옴므코리아)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벌크옴므코리아(대표 NOGUCHI TAKUYA)가 한국의 많은 남성화장품 브랜드를 제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브랜드협회 후원의 ‘2018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뷰티/남성스킨케어’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벌크옴므 제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미디어에서 인정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2013년에 일본에서 탄생한 벌크옴므는 ‘심플하고 고급스럽게’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쓸데없는 성분이나 과도한 포장 없이 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한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올인원의 편리함을 강조한 다른 남성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다.

수상 제품인 기초케어 라인은 벌크옴므의 브랜드 가치를 잘 나타내고 있다.

쫀쫀하고 탄력있는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은 깨끗이 씻어내고 피부의 필요한 보습 성분을 남겨주는 ‘더 페이스 워시’, 남성의 무너지기 쉬운 수분밸런스를 잡아주는 ‘더 토너’, 끈적임을 최소화 하여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보습을 유지 해주는 ‘더 로션’가 벌크옴므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외에도 순식간에 탄력있는 거품을 만들어 내는 거품망인 더 버블넷과 벌크옴므의 스킨케어의 기본 단계를 실감 할 수 있는 더 스타터 키트와 섬세한 거품으로 남성의 피부를 서포트하는 더 바디워시와 바디 트리트먼트 제품도 있다.

(사진제공=벌크옴므코리아)
(사진제공=벌크옴므코리아)

벌크옴므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대회 수상은 벌크옴므가 제품 기술력뿐만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두하는 한국시장에서 벌크옴므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남성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8년째 진행된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은 300여개의 브랜드 중에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와 절차를 걸쳐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의 가치는 더욱 높이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이 상의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