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고객 맞춤 가구 디자인으로 특별함 선사한다
등록일 : 2019-02-02 02:00 | 최종 승인 : 2019-02-02 02:00
김태곤 기자
(사진제공=린다데코)
(사진제공=린다데코)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포천가구거리 내 위치한 린다데코는 맞춤 디자인 가구 전문점으로 자신의 생활동선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쫓는 신혼부부들이나 입주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린다데코는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취향에 맞춘 가구를 제작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은 꼭 한번씩 들르는 곳으로 이름난 곳이라는 게 현지인들의 설명이다.

이러한 시흥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근처에 집을 마련한 신혼부부들에게 '가구의 모던함을 입히다'을 모토로 하고 있는 린다데코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로 승부한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하남가구단지나 마석가구단지와도 근접한 린다데코는 효율적인 인테리어에 도움을 줘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남양주가구단지 및 운정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에도 잘 알려진 린다데코는 300평대 매장을 보유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종류의 가구들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한 달에 5가지에서 7가지의 새로운 가구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고 전해진다.

민락대방노블랜드, 의정부추동공원이편한세상, 강남래미안블레스티지 성북아트리치, 성북래미안센터피스, 남양주라온프라이빗, 힐스테이트다산 다산금강펜테리움, 시흥배곧신도시중흥S클래스, 미사강변제일풍경채 하남미사강변도시 입주민을 위한 밀리미터까지 조절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아무데서나 쉽게 볼 수 없는 나만의 스타일의 가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사 공장은 물론 약 40여 개의 공장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의정부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등에서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린다데코 측은 "세세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25년 경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일주일에 한번 공장에 방문해 목재의 수분함량과 부자재 등을 체크하여 퀄리티 좋은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